티스토리 뷰

근대(명아주과의 여러해살이풀)의 놀라운 건강 이점

 

몇 년 동안 건강 식품 커뮤니티는 케일에 특별히 초점을 맞춘 잎이 많은 채소에 대해 절대적으로 열광했습니다. 그리고 그에 대한 좋은 이유가 있습니다 : 케일은 널리 이용 가능하며 거의 모든 종류의 요리에 첨가 할 수 있으며 혈당 수치 조절, 암 퇴치, 면역 체계 개선,  도움이되는 성분으로 절대적으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다른 잎이 많은 채소와 마찬가지로 칼로리 나 지방이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케일은 잎이 많은 녹색 쇼의 유일한 스타가 아닙니다. 건강 애호가는 일반적으로 빨간색 또는 보라색 하이라이트 (주로 비트와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에)를 특징으로하는 시각적으로 멋진 녹색 인 swiss chard에 대해서도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케일처럼 그것은 진정한 슈퍼 푸드이지만 그것이 왜 그렇게 특별하며 케일과 함께 또는 심지어 대신에 이것을 구입하는 것을 고려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근대는 수세기 동안 귀를 기울였습니다.

다음은 제대로 먹고 몸매를 갖추려는 사람들을위한 간단한 팁입니다. 지난 50 년 동안 실험실에서 발명 된 음식보다 오랫동안 먹어 온 음식 (과일과 채소 등)에 끌 리도록 노력하세요. (포장 된 스낵과 같이).

근대는 수세기 동안 소비되어 왔으며 그 기간 동안 지중해 요리의 주요 재료였습니다 (사실 역사에 따르면 시칠리아에서 처음 먹었 음을 알 수 있습니다). 많은 생선, 올리브 오일, 과일 및 채소가 포함 된 지중해 식 식단이 현재 체중 감량과 몸매 관리를위한 가장 인기있는 방법 중 하나임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

동적입니다
많은 음식과 달리 근대 맛은 다른 방법으로 준비 할 때 많이 바뀝니다. 건강에 좋은 샐러드에 날 것으로 먹으며 라즈베리 비네 그레트와 같은 달콤한 샐러드 드레싱과 잘 어울리는 약간 쓴 맛을 자랑합니다. 그러나 냄비에 볶으면 쓴맛이 사라지고 시금치에 가까운 식감과 맛이납니다.


따라서 스위스 차드는 가정 요리사와 전문 요리사 모두에게 인기있는 선택입니다.

건강한 재료로 가득 찬
근대는 많은 잎이 많은 채소와 마찬가지로 칼로리가 낮고 지방이 없습니다. 야채의 세계에서는 그것이 특별히 특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구별하는 것은 내부에서 찾을 수있는 비타민과 영양소의 긴 목록입니다.

이 목록은 비타민 K, 비타민 C, 비타민 E 및 비타민 B6와 같은 비타민으로 시작됩니다. 영양분에 관해서는 근대에서 마그네슘, 칼륨, 철, 나트륨, 구리 및 망간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은 것처럼, 근대는  의 풍부한 공급원이기도합니다 . 즉, "정기적"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며 다양한 유형의 암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뇨병이 있다면 근대를 많이 먹어야 하겠습니다. 

북미 인들의 식습관이 패스트 푸드와 고도로 가공되고 포장 된 식품에 집중되면서 제 2 형 당뇨병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의 수가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람들에게 혈당 수치를 모니터링하는 것은 끊임없는 관심사입니다. 그렇게하지 않으면 매우 건강에 해로운 상태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바로 스위스 차드와 같은 잎이 많은 채소가 도움이 될 수있는 곳입니다. 근대에는 실제로 인체의  를  데 도움이되는 주사기 산으로 알려진 플라보노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효소 알파-글루코시다 아제의 활성을 제한함으로써 주사기 산은 당뇨병 환자의 혈당 수치를 상대적으로 균일하게 유지하여 상대적으로 정상적인 생활 방식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이 기능은 또한 스위스 chard를 비만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이나 가족 중 당뇨병 환자와 같이 당뇨병에 걸릴 위험이있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음식 선택이되도록합니다.

암 파이터
싸움에 도움이 될 수있는 음식은 조사 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 문제로, 오늘 밤 퇴근길에 식료품 점에서 물건을 골라 볼 가치가 있습니다. Swiss chard는 주로 활성 산소를 중화시키고 건강한 세포가 암세포가 될 가능성을 제한 할 수있는 풍부한 항산화 제 때문에 이러한 종류의  적합 합니다.

그 위에, 스위스 chard 아연, 루테인, 베타 카로틴, 케르세틴-크게 암의 여러 종류의 개발을 포함하여 하나의 기회를 줄일 수 있도록 적립 된 것으로 비타민과 미네랄 - 비타민 E와 C와 함께로드됩니다  .

더 강한 뼈를 만듭니다

근대는 음식이나 음료의 이름을 누군가에게 물어 보면 우유, 요구르트, 치즈와 같은 유제품으로 시작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실은 사실입니다. 이러한 제품 중 상당수는 칼슘이 풍부하여 뼈 건강을 증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칼슘은 우유와 치즈와 같은 유제품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스위스 근대와 같은 여러 가지 색의 녹색 잎에서도 널리 퍼져 있습니다. 사실, 근대에는 칼슘과 마그네슘, 비타민 K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이 두 가지 모두 건강한 뼈를 만들고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두뇌 건강 증진
직장에서 정기적으로 9 ~ 5 교대 근무를한다면 정신적으로 지쳐서 오랜 시간 동안 어떤 일에 집중하기가 어려울 가능성이 높습니다. 특히 정신적 또는 심리적 방식으로 요구되는 직업이있는 경우에는 그럴만 한 이유가있을 것입니다.


물론, 당신의 문제는 식단과 관련이있을 수도 있습니다. 요즘 사람들이 먹는 미리 포장 된 식품이나 고도로 가공 된 식품 중  하는  이되는 모든 것이 들어 있어 하루가 끝날 때 정신적으로 고갈되는 이유를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뇌에 활력을주고 업무 시간 이후에도 집중력을 높이려면 칼륨과 비타민 K가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십시오. 두 가지 모두  과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근대와 같은 잎이 많은 채소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음식에는 칼륨과 비타민 K가 모두 풍부합니다.

에이즈 순환
직장이나 집에서 히터가 최대로 작동하거나 날씨가 좋고 화창한 날에도 차가움을 느낀 적이 있습니까? 문제는 당신, 특히 혈액 순환 일 수 있습니다. 혈액 순환이 원활하지 않으면 춥고, 약하고, 피곤하고, 산만하며, 심지어 위장이 아플 수 있습니다.


물론 의심을 확인하기 위해 의사와 대화를 나누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후에는  하는  이되는 음식을 섭취하는 데 집중해야합니다 . 충분한 양의 근대 및 기타 잎이 많은 채소 를 섭취하면 신체 전체의 혈액 순환을 증가시켜  의  촉진 할 수 있습니다 .

심장 도우미
근대는 다른 많은 잎이 많은 채소, 과일 및 채소와 마찬가지로 염증과 싸우고 치유 과정을 돕는  포함되어 있습니다 . 그러나 이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항산화 제는 혈압을 낮추고 심장과 순환계의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스위스 차드를 심각한 심장 문제로 고통받는 모든 사람들에게 훌륭한 음식으로 만듭니다. 그러나  포함한 다른 심각한 상태에 걸릴 위험이있는 사람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같이 보시면 좋은 컨텐츠>

2021.04.16 - [리빙건강정보] - 알레르기 증상 관리 방법

2021.04.16 - [리빙건강정보] - 망간의 11 가지 인상적인 건강상의 이점

2021.04.16 - [리빙건강정보] - 히비스커스 차의 놀라운 건강 효능 11 가지